베베쿡 이유식 샘플신청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이유식,간식

베베쿡 이유식 샘플신청 후기

베베쿡 이유식 샘플신청 후기 ㅎㅎ

베베쿡 이유식 샘플신청하고 이유식 도착.
문자가 오는데 남편한테와서 제대로 확인은 못했고 아침일찍 가져다준다

3천원주고 구입한 베베쿡 보냉가방.
튼실하게생겼다.

이유식 책자와 얼음팩, 이유식 1팩(2개)이 들어있다.
얼음팩은 이유식가방과 함께 밖에두면 다음 이유식 가지고올때 차가운것과 교체해서 넣어주고간다고한다.

6개월 중반쯤된 우리애기 이유식..
초기 2단계라 2개 들어있다.
완전초기에 시판시키는것보다는 최소 초기 2는 되야 2팩씩 샘플받으니 이득인듯??ㅎㅎ

150g씩 들어있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개월이다.

우리아기는 한번에 50이상은 안먹는편인데 세번나눠먹이기엔 좀 작아서 (지금 60~70미리 두번 먹는게 좋다고한다) 한통으로 두끼 먹이기.
70정도 한 번 소분하고 나머진 밀폐했다가 저녁에 먹였다 ㅎㅎ

제일먼저 먹여본건
#감자배추축.
농도가 되직한 느낌이라 아기가 잘 먹을 것 같다

쌀가루, 감자, 배추만 들어가있네 ㅎㅎ

감자배추축 섭취량 50ml, 55ml


농도가 되직하고 끈적한데도 데우고나니 묽어보여서 오트밀 시리얼을 섞었다

총 50섭취~ 이정도면 잘 먹은편이다 ㅋㅋ

감자배추축 50ml, 55ml


그다음은
# 시금치 닭살죽.
오트밀도 섞어 농도를 맞췄는데
식사시간을 잘못맞춘건지 금방 짜증내서 두끼 다 35ml정도밖에 못먹었다 ㅜㅜ
닭이 입에 안맞나?? 어젠 시판이라 잘먹었나 했는데 그것도 아니었나보다

시금치닭살죽 섭취량 35ml, 35ml


그다음
#한우 얼갈이 배추죽,
#단호박 브로컬리죽

이왔다.

한우얼갈이 배추죽은 50ml,50ml 두번 먹었다 ㅎ
먹기싫은건 아닌거같고 앉아있기싫어서 오래 먹기힘든가보다.
50ml만 소분했는데 다음에는 더 소분해야할거같다


그다음은 단호박 브로컬리죽.
아직 단호박은 안먹였는데..
달아서 애들 잘 먹는단 얘기는 들었었다
역시나 단호박을 가장 많이 먹었다
이유식 최고기록경신 80ml ㅋㅋ
노란게 맛있게 생겼네 ㅎㅎ

이유식 주기전에 조금씩 먹어보는데 다들 나름의 단맛과 구수한 맛이 있는것같다

단호박브로컬리죽 섭취량 50ml, 80ml


체험판 4회분당첨인데
금토일 안와서 중간에 한번 만들었다.
농도 걸쭉한 소고기브로컬리죽.
툭탁야채가루로 브로컬리 사용해서 그나마 손이 덜간건데도 소고기갈고 거르고 하는게 번거롭고 귀찮았다
남이해주는거 먹이다가 만들려고하니 더 귀찮은거였는지 ㅎㅎ 사먹이고싶은 충동 ㅎㅎ

그나마 툭탁 야채가루가있어서 다행이다 ㅋ

소고기브로컬리죽 섭취량 50ml, 50ml, 60ml,55ml


그다음은 베베쿡
# 사과타락죽.
타락이 뭔가 했더니 우유같은걸 뜻하는 말인가보다.
재료는 쌀가루 사과 분유 ㅋ
달달하더라 ㅎㅎㅎ

사과타락죽 섭취량 70ml, 55ml

오트밀은 늘 섞어준다 ㅎㅎ

 
그다음
# 베베쿡 한우근대죽
70,55ml섭취.

 
# 양송이 배추죽
60ml,70ml섭취
양송이향이 좀 강한데 잘 먹었다
오트밀 섞어주기.


가장 마지막
# 한우 김가루죽
75ml,75ml로 다 먹었다 ㅎㅎ


8개나 무료로 체험한 베베쿡 이유식 ㅎㅎ
처음보다 잘 먹기도하고
나도 편하고해서 시판 이유식 유혹을 크게 느꼈다

곧 중기이유식을 먹여야해서 가격을 알아보니
28세트에 10%할인한 가격이 234,080원이다.
나눠보니 개당 4,180원..
약간 부담이 되긴하는데 내가 먹이는것보다 더 다양하게 먹이려나 싶기도하고..내 시간도 덜어줄것이고.. 가격말고는 단점이 없는듯한데.. 중기 이유식 혼자 좀더 해보다가 안되면 그냥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ㅋ

첫주문시 혜택받으려면 8월 말까지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