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샘플신청(베베쿡)
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이유식,간식

이유식 샘플신청(베베쿡)

조동을 통해 알게된
베베쿡 이유식 샘플신청 ㅎㅎ

7월 첫주문 혜택으로 최대 6세트(12팩)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보냉가방 3천원은 무조건 결제해야함)


우리아기는 6개월 조금 넘었고
초기 2단계를 해야할때라
초기 2단계로 응모했다


결과는
.
.
.
.

와우!!
무러 4세트!!
ㅎㅎㅎㅎ


배송간격 매일 받을건지 격일로 받을건지 선택하면
배송일자와 어떤 메뉴인지 나온다 ㅎㅎ


내가 받는건
시금치 닭살죽, 감자 배추죽
한우얼갈이배추죽,단호박브로컬리죽
한우근대죽, 사과타락죽
한우김가루죽, 양송이배추죽이다 ㅎ

내가 만들어주는거보다 다양하게 먹일수있네 ㅎㅎ

3천원 결제했다 ㅎㅎ

체험팩 이용한 후에 베베쿡 이유식 주문하면
3천원도 돌려준다고한다 ㅎ

우리아기는 워낙 이유식을 잘 안먹어서 시판 구입하기도 약간 고민되는데
이런 기회로 시판이라도 잘 먹는지 확인해볼 수 있어 참 좋은것같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