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양반 달콤하고 가벼운 단호박죽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요기거리

간편식) 양반 달콤하고 가벼운 단호박죽

편의점에서 구입한 단호박죽.
단팥죽 사러 갔다가 2+1하길래 단호박죽도 구입했다 ㅎㅎ

평소에 단호박죽 많이 좋아하고 만들어먹기도하는데
편의점에 파는게 맛있으면 앞으로 만들어먹지않아도 될거같다는 생각에..

단호박이 듬뿍 들어있다는데
한 번 뜯어보자 ㅎㅎ

양은 285g들어있고 165kcal.
간편하게 식사대신 먹기엔 아주 적은것같기도 하지만..

 

플라스틱 뚜껑을 열어보니
짧은 스푼이 들어있고
알루미늄 뚜껑을 열고 데우라고 적혀있다

 

따기쉽도 튼튼한 알루미늄 뚜껑이라는데
살짝 따기 힘들었고
마지막 부분 따면서 약간 튀더라;;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묽어 보이는 단호박죽..

 

전자렌지에 데웠다.
몇 분 데우라고 나와있지 않아서 30초로 두 번 해서 총 1분 데웠다.
뜨겁지도않고 차갑지도 않은 정도라서
뜨끈하게 먹으려면 1분 30초~2분도가 좋지않을까..ㅎㅎ

상당히 묽어보였지만
스푼으로 저어보니 쌀알도 보이도 콩도 보인다
살짝 되직해진다.

큰 스푼으로 먹었더니 금방 다 먹어버렸다 ㅎㅎ

솔직히 그다지 맛있지 않았다
건더기나 그런건 나쁘지않았지만
뭔가모를 인공 향미라고 해야하나..
쎄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가공식품 맛인가..
좋지않은 맛이 섞여있기때문;

단호박죽이 너무 먹고싶은데 살곳이 없어서 편의점에서 급히 대충 사먹는다면 먹을수도 있겠지만
기대하고 먹으면 실망할 것 같다 ㅎㅎ

2020/04/23 - [일상/먹어본것들] - 간편식) 양반 달콤하고 가벼운 단호박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