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팬케익 키트로 만들기 (재료준비없이 바로구워먹는 팬케익)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요기거리

백설 팬케익 키트로 만들기 (재료준비없이 바로구워먹는 팬케익)

재료 준비없이 바로 구워먹는 팬케익
스윗 메이플, 블루베리.

핫케익 가루의 간편 버전인 것 처럼 생겼다 ㅎㅎ

스윗 메이플은 팬케익 믹스, 슈가파우더, 메이플 시럽이 들어있고

 

블루베리는
메이플 시럽대신 블루베리시럽이 들어있는게 다르다

왜 종이컵에 들어있나 했더니
물을 넣는 선이 있어서
선에 맞춰서 물을 넣고
가루를 넣고 저어주면 계량이 따로 필요없는것 ㅎㅎ

 

약불에서 구우라고 적혀있다

물이랑 가루는 잘 녹고 뻑뻑한 농도로 만들어진다


양이 적어보여서
스윗메이플 처음에 작은팬에 다 굽고 팬이 뜨거웠는지 폭망.. 한면이 타버렸다ㅋㅋㅋㅋ

그래도 포기하지않고
타버린 부분 다 잘라버리고 딸기를 준비해서 데코레이션 ㅋㅋ

메이플 시럽이 달달..하니 맛있네
과일을 넣어서 더 맛있었던것같다

 

블루베리는 태우지 않고 구워보자
약불은 엄청나게 약불로 해야 이쁘게 굽힌다
거의 5분은 구운것같다

 

차곡차곡 쌓아서
집에있던 냉동 블루베리도 추가해주었다 ㅎㅎ
블루베리 시럽은 맛이 좀 실망스럽네 ㅎㅎ

 

둘다 맛있긴한데
개인적으론 스윗메이플이 더 맛있는듯..

양이 좀더 많으면 좋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