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 치즈 오븐 파스타
본문 바로가기

소꿉놀이/오늘뭐먹지(주부1단요리)

미트 치즈 오븐 파스타

미트치즈오븐파스타
피자헛 오븐파스타가 생각나서 만들어본
치즈오븐 파스타 ㅎㅎ
시간은 좀 걸렸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ㅋㅋ

미트치즈오븐파스타


1. 재료
다진쇠고기,양파,치킨스톡,마늘,토마
+월계수잎,치킨스톡,페퍼론치노



2. 만드는법


올리브오일에 다진마늘, 양파다이스,다진쇠고기를 넣고 볶는다

미트치즈파스타만들기


볶는 동안 옆에서 면 삶을 물 끓이기

고기가 어느정도 익은 후
토마토 소스와 치킨스톡을 넣고 잘 끓여준다
(월계수잎과 후추도 약간 넣었음)




잘 삶아진 면에 소스를 잘 비비고



그 위에 피자 치즈를 얹어서

오븐치즈파스타



210도로 예열된 오븐에 약 20분간 구워준다
(치즈가 노릇노릇 해 지면 끝)



쭈욱 쭈욱 늘어나는 미트 치즈오븐 파스타 완성!!


내가 만들었지먼 정말 맛있다
ㅋㅋㅋㅋㅋ
자주 만들어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