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라면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소꿉놀이/오늘뭐먹지(주부1단요리)

짬뽕라면 만들기

짬뽕라면 ㅎㅎ
일반 라면으로 짬뽕맛 라면을 만들 수 있다 ㅎㅎ

냉동해물, 대파, 양파 썰어서 기름에 충분히 볶는다
(양파와 파 먼저넣고 볶다가 적당히 익으면 해물넣기)


그다음 고추가루~
(고추기름을 넣어도되지만 이렇게넣으면 고추기름이 된다 ㅎㅎ)

슥슥슥 잘 볶기

살짝 탈듯 볶아주면 불 맛이 난다

잘 익으면 물 넣고 보글보글 끓이기 ㅎㅎ

육수맛이 덜 날까봐 치킨스톡 약간 넣어주고,
라면스프 반봉도 넣었다
(스프없으면 안넣어도될듯 ㅎ)
좋아하는 미역과 다시마도 넣고~

그다음 면 넣기


그릇에 담고 위에 파 송송..

맛있는 짬뽕라면 ㅋ
면없이 국물만 먹어도 맛있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