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 블루베리 더블크림 롤케이크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요기거리

뚜레쥬르 - 블루베리 더블크림 롤케이크

<< 뚜레쥬르 블루베리 더블크림 롤케이크 >>

오랜만에 롤케이크가 먹고싶어 뚜레쥬르 갔다가
오리지널이 없어서
처음으로 구입하게된 블루베리 더블크림 롤케이크.
(오리지널 롤케이크가 맛있다)

케이크 상자가 리뉴얼 됐는지
예전보다 고급스러워졌네 ㅎ
선물하기 좋겠다 ㅎㅎ

외부 상자 이미지컷 사진으론
맛있게 생겼는데..

이것저것 뚜레쥬르에서 사먹었던 롤케이크 중에서
오리지널만큼 맛있었던게 없었어서 별 기대는 안했다.

밤에 조명이 이상한지 빵 색이 좀 이상해보이네 ㅋ
비닐을 뜯으니 블루베리 향이 난다 ㅎㅎ

빵 이름처럼 하얀크림 블루베리 크림 두가지가 섞여있다

 

실온에 있어서인지
빵을 잡으니 물컹하네..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을걸 그랬나..

내가 좋아하던 오리지널 롤케이크와는
빵 식감이 너무다르다..
오리지널은 부드러운 카스테라 같았다면
블루베리 더블크림은 스펀지 케익같은..

아흑.

블루베리 먹고나니 오리지널이 더 땡긴다..
한조각 먹고 말았다..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시 먹어봐야할것같다.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다시 안사먹을 것 같다라고 생각하고
다음날 냉장고에 넣었다 꺼내 먹어봤는데,
오잉?
더낫네??ㅋㅋ
크림이 굳고 빵도 촉촉해진게
냉장고에서 하루 숙성됐나보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