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앞다리살 구입
본문 바로가기

소꿉놀이/오늘뭐먹지(주부1단요리)

코스트코 앞다리살 구입

코스트코 앞다리살 구입

시댁에서 김장하고 김장김치로 수육이랑 함께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다!

이래서 김장하는날 수육을 먹는구나 싶은...ㅎㅎㅎ

김치 좀 얻어와서 다음날 수육을 또 하려고
코스트코가서 앞다리살 구입.

비닐에 쌓여있어
살까말까 고민하다 28000 원정도 되는것 사서 뜯어봤다 ㅎㅎ
부담스러운크기 ㅋㅋ

유튭 보면서 (?) 고기해체하는거 보고 잘라서
반만 수육해먹었다 ㅋㅋ
나머진 카레용이랑 제육용으로 남겨두고 수육만들기.

요구르트랑 소주로 수육하는 방법을 찾아 어제만들어먹은것 그대로하기. ㅎ

소주1병
물 1리터
요구르트3개.
(어제보다 고기가 많지만 그냥 그대로함)
이것만 넣어도 된다지만
된장 크게 한스푼이랑 월계수잎도 조금 넣었다

센불에 끓인 후
약불로 1시간동안 삶기 ㅎ

고기를 먹다가 사진을 찍어버렸는데
막걸리랑 찰떡궁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