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크래미샌드위치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소꿉놀이/오늘뭐먹지(주부1단요리)

초간단 크래미샌드위치 만들기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예전에 자주 만들어먹던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있는데 요즘 왜 안해먹었나싶다 ㅋ

집에 크래미 하나가 있어서
냉동해뒀던 식빵 해동해서 휘리릭 샌드위치 만들어먹었다 ㅎㅎㅎ



# 크래미 샌드위치 재료 (식빵크기 4개분량)

빵 (식빵이나 모닝빵) 식빵 8장
체다슬라이스치즈 4장
양파 2개
크래미 4개
(크레미 4개로 식빵샌드위치 4개됨)
마요네즈
후추

# 크래미 샌드위치 만드는법

양파는 얇게 채썰어서 물에 10분이상 담궈 매운기를 뺀다.
체에걸러 물기도 잘 빼준다


크레미는 결대로 잘 찢어준다


크래미와 양파를 한데 넣어 마요네즈와 후추를 뿌리고 잘 버무린다
(사진보다 마요네즈 더 넣었다)


식빵 한쪽에 치즈를 깔아주고
버무린 크래미를 올린다
(식빵 테두리 잘라주는게 훨씬 맛있다)


뚜껑(?)덮고 잘라주면 완성

맛있다..
사진보니 또 먹고싶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