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솔 이유식 체험
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이유식,간식

루솔 이유식 체험

루솔 이유식 체험(중기)

루솔 이유식 무료체험.
홈페이지 가입하고 배송료 3천원 내면
이유식 2개+배도라지차 1개를 보내준다.

루솔 이유식&유아식품
http://me2.do/FJG1Jb4f

루솔 이유식&유아식품

www.lusol.co.kr


회원가입시 친구추천하면 추천한사람, 추천받은사람 적립금도 준다
(친구추천아이디 : jungeun05)

무료이유식에는 적립금을 사용할수없지만 언제 필요하게될지 모르니 일단 친구아이디 추천넣어서 가입 ㅎㅎ

홈페이지내에 무료체험 클릭하고
원하는 단계 선택한다음
두가지 종류를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할때 쿠폰을 사용하면 배송료만 낼수있다


원하는 날짜로 지정 가능하고
우체국 택배로 배달되어왔다.

내가 선택한건 2단계 이유식
한우표고버섯미역죽, 한우검정콩비타민죽.

배도라지차는 즙 형태인줄 알았는데 티백인가보다.

죽은 용량 200g. HACCP인증도 되어있네 ㅎ

두번에 나눠 먹이면 될 양이다.
한번에 120g씩 먹이고있지만 이건 100g씩 나눴다 ㅎ

아쉬운점은 플라스틱 뚜껑이 없다는거?
환경생각하면 없는게 맞긴한데 ㅎ
반 덜고 남은통을 넣기가 애매해서 둘다 이유식그릇에 담아버렸다.

한우표고버섯미역죽..
지난번 팜투베이비처럼 되직하네??
이정도로 만들어야하는건가?ㅎ
너무되직한거같아 데울때는 물을 조금 넣고 데웠다.

쌀알도 자세히보면
다른 중기이유식처럼 반알정도 크기가 아니라
한 알 그대로 불어있는 느낌으로 지어져있다.

미역 향 솔솔..
아기함테 미역 처음주는거였다 ㅋ
과연..?

이때까지 체험분 이유식 다 잘먹었는데
이상하게 이건 조금 거부하는 느낌이다.
(그래도 다 받아먹기는 했다)
입을 잘 안벌리고 표정도 이상했다 ㅋ

미역맛이 낯선건지 이유식때문인지 모르겠다.
맛이없나??
내가 먹기엔 맛있던디 ㅋㅋ

두번 나눠먹은거 둘다 표정이 안좋았다.
미역들어간거는 조심해야겠다 ㅎㅎ


그다음 한우 검정콩 비타민죽.
비주얼이 그전것과 비슷하다.
냄새도 비슷한건 소고기 때문인가??

성분을 자세히보니
육수는 사용하지 않았나보다.
팜투베이비는 육수가 들어간것 같았는데 ㅎ
자꾸 비교하게되네..

 두번 나눠담아서 먹였는데
이상하게 이번것도 평소처럼 잘 먹지 않더라..
쌀알 때문일까..이유가뭐지..

그래도 두번째 먹일때는 잘 먹었다 ㅎㅎ

체험해서 좋긴했지만
루솔 이유식은 우리아기와 안맞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