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과자) 베베쿡 사르르쿵 딸기,바나나
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이유식,간식

아기과자) 베베쿡 사르르쿵 딸기,바나나

아기과자 베베쿡
사르르쿵 딸기 바나나

지인한테 받은 아기과자 사르르쿵.
아기 이유식 시작하면 먹일려고했는데
다른 쌀과자는 괜찮지만 사르르쿵은 아직 우리 아기(5개월)가 먹을 수 없는 것 같아 조카들에게 돌아갔다 ㅎㅎ



먼저 사르르쿵 바나나맛.
바나나 분말과 유산균 분말이 함유되어있다.
자세히보니 유기농 설탕과 천일염도 들어가있으니..
아직은 우리 아기가 먹을 수 없다는 슬픈(?)..ㅎㅎ

지퍼백에 들어있어 먹다 남으면 닫아놓기 좋아보인다.
과자 생김새는 어릴때 사먹던 사또밥처럼 생겼다@@
(요즘에도 사또밥 과자가 나오는진 모르겠다)


과자 봉투를 뜯으면 미세하게 바나나 향이 나는 듯 하고
맛도 달달하고 고소하고 은은하게 바나나맛이 났다

4살7살 조카들이 맛있게 먹더라.
(사실 나도 맛있었다 ㅋㅋ)



사르르쿵 딸기.



딸기 색소가 아닌 동결건조 가루같은건가보다.
바나나와 비슷한데 빨간 가루가 눈이보이게 붙어있다.

딸기 맛과 향이 나긴 한다
이것도 맛은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