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디카페인
본문 바로가기

공유/커피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디카페인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디카페인

수유 시작한뒤로 커피를 안마시다가..
얼마전부터 디카페인 커피는 열심히 마시고있다 ㅋㅋ
커피머신으로 내리는거라 가끔 귀찮기도 했는데

친구가 집에 놀러오면서 스틱으로된 디카페인 커피를 사다줘서 마셔봤다ㅎㅎ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디카페인

언제부턴가 인스턴트 블랙커피의 대명사가 '카누'가 되버린듯.. 카누도 디카페인이 나왔던데 투썸 디카페인을 먼저 먹어보네..

개인적으로는 카누보다 투썸 스틱커피가 맛있었었는데 투썸 스틱커피가 상대적으로 비싸다보니 잘 안사먹게되더라.

디자인이 바뀌어서 모던하고 세련되 보이는 투썸스틱커피.

투썸 디카페인 커피는..

1.동결건조된 에스프레소 커피와 미세분쇄된 원두를 넣어 풍미를 살리고
2.친환경 방식으로 카페인을 제거한 품질좋은 브라질원두
3. 질소포장으로 아로마를 오래 간직

한다고하네 ㅎㅎ
다음에는 카페인을 어떤식으로 제거하는건지도 좀 알아봐야겠다. 궁금..ㅎㅎ

스틱커피를 마시는 법은 간단하다.
스틱 하나에 물 150~180ml를 부어주면 되는것.
찬물에도 잘 녹나보다.
Hot 이나Ice로 즐기라고 하네 ㅎ

요즘은 얼죽아(얼어죽어도 아이스)가 많던데
나는 나는 더워죽어도 따뜻한 커피가 좋더라 ㅋㅋ

이쁜 컵 꺼내서 커피 마시기..ㅎ

향은 나쁘지않네.

디카페인이라 맛이 없을줄 알았더니 먹을만했다.
기존 투썸 스틱커피와 비슷한 맛인듯..ㅎㅎ

출산전에 투썸에서 머신에 내려주는 디카페인 커피도 마셔봤는데 (참고로 나는 투썸 오리지널말고 아로마였나? 다른블렌딩을 좋아했음) 나쁘지 않더라.

코로나 진정되고 외출하게되면 디카페인 판매하는 투썸가서 커피랑 케익도 좀 먹어야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