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무료쿠폰 받는법~~ (4/30까지 당근마켓 가입) >5/31연장
본문 바로가기

공유/정보공유

스타벅스 무료쿠폰 받는법~~ (4/30까지 당근마켓 가입) >5/31연장

당근마켓이라고중고거래 하는 앱 다운받고 동네인증하면 당근 1개를 주는데,
당근 3개면 스타벅스 음료(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준다 ㅎㅎ

당근마켓은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 중고거래 프로그램 유랑마켓에서 이용하던 앱이라고 한다

초대 받아서 가입하면 당근 1개,
친구두명 초대하면 당근 2개가 되서
하루만에 당근 3개 모았더니 스타벅스 쿠폰을 바로 보내줬다 ㅎㅎ

 

 

이벤트는 4월30일까지이고,
스타벅스 쿠폰은 최대30잔까지 된다하니 친구만 많으면 많이받겠다 ㅎㅎ


아래 주소 클릭해서 다운받고 동네 인증하면
당근 1개를 받는다

https://go.dngn.kr/H7mxfIeJo5
클릭해서 당근마켓 가입하고 당근받기

 

 

오늘 받은 스타벅스 쿠폰 ㅋ


유효기간 두달이나되고, 연장은 안되네

 

앱이 상당히 심플하게 생겼는데
초대하기에 들어가보면 당근을 얼마나 받았는지 나온다

중요한건 다운받고나서 동네 인증까지 해야한다는것~~
당근 3개 모르면 실시간으로 날아오는 스벅쿠폰
ㅋㅋㅋㅋㅋ

 

공짜로 쿠폰 받은김에
당근마켓 앱 내부 보니 쓸만한것같다
중고물품 정리도 하고 구입도하고 ㅎㅎ
인근이라 거래도 좋을듯..

초대URL 타고들어가서 당근받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