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비타민 (츄어블 비타민C, 츄어블비타민D3,칼슘컴플렉스,철분)
본문 바로가기

공유/정보공유

솔가 비타민 (츄어블 비타민C, 츄어블비타민D3,칼슘컴플렉스,철분)

솔가 비타민 (츄어블 비타민C, 츄어블비타민D3,칼슘컴플렉스,철분)

 

 

 

솔가비타민을 좋아하는(?)편이라
직구가격이 훨씬 저렴한 것 같아 직구로 구입하게됐다

지난달에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하고
이번에는 쿠팡 직구 ㅎㅎ

 

# 솔가 츄어블 비타민 C


라즈베리맛 씹어먹는 비타민 C다.

이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 C는 산화 스트레스와 세포의 조기 노화를 유발할 수 있는 프리라디칼 중화를 돕는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그 주요 기능 중 하나는 피부 및 관절 건강에 중요한 콜라겐 형성입니다. 비타민 C는 또한 면역 체계의 중요한 구성요소인 백혈구의 기능에 있어서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포뮬라는 1회분에 당이 1그램밖에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씹어먹을 수 있는 형태로 제공됩니다.

알은 50원짜리보다 좀더 큰 정도?
딱딱하지 않고 파사삭 씹히는 느낌이다
생각보다 많이 새콤하진 않고 그냥저냥 먹을만하다

 

 

# 솔가 츄어블 비타민 D3

솔가 비타민 D3.
임신하고부터 비타민D가 필요하다해 먹기 시작했는데,
우리엄마 나이에도 필요한지..병원가니 비타민D를 챙겨먹으라는..
씹어먹는게아닌 1000IU 용량으로 먹고있었는데
같은용량 씹어먹는 비타민D가 있길래 구입해보았다

솔가 비타민D는 종류, 용량이 아주 다양하다
액상도있고..

 

 

비타민 D는 햇빛만으로 충족될줄 알았는데 아닌거같아 나도 챙겨먹고 남편도 먹고..
솔가 츄어블 비타민 D는 C보다 새콤하니 맛있다 ㅋ

 

 

# 솔가 철분

이 제품에 함유된 철분은 폐에서 신체의 모든 조직으로 산소를 운반하고 혈액에 풍부한 철분을 공급하는 단백질인 헤모글로빈의 주요 구성요소입니다. 철분은 정상적인 적혈구 세포 생산을 촉진하고 에너지 활용을 지원합니다. 이 포뮬라는 위에 자극이 없도록 특허 받은 고급 철분 형태를 제공합니다.

기존 우리나라 정식 수입됐던 철분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했고 캡슐형태였는데
직구로 구입한 제품은 타블렛 형태 ㅎㅎ

 



# 솔가 칼슘 (어드밴스드 칼슘 컴플렉스)

이 당사 고유의 고급 포뮬라는 뼈 건강을 지원 및 촉진하는 종합 영양분 블렌드를 제공합니다. 구성요소들로는 중요한 D3 및 K2 비타민 형태와 킬레이트화 미네랄 형태가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이 다 같이 작용하면서 적절한 골광화를 촉진합니다. 이 포뮬라는 지침대로 사용 시, 칼슘 일일 권장량 100%를 제공합니다. 신체적 활동과 함께 건강 식단으로 적합한 칼슘을 섭취하면 노년기에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칼슘 제품을 찾다보니 대부분 다른 비타민과 함께 섭취해야하는 경우가 많더라.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D, K등이 함께 들어있어 좋은데
1일 섭취량을 다 먹을려면 4알을 먹어야하는..
심지어 알이 너무 크다 ㅋㅋ
일단 잘 먹고 남편도 잘 챙겨줘야겠다 ㅎㅎ

입덧시작 할 때 먹던 비타민B6도 같이먹어야지 ㅎㅎ
앞으로 약값 많이들듯 ㅜㅜ
직구로 싸게 구입하기라도 해야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