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주문음식

도미노피자 -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

 

요즘들어 유독 자주 주문해 먹는 피자..

KT VIP 50% 할인도 되는데
방문포장만 가능해서 방문이 귀찮아 사용도 못하고있다.

도미노 피자는 포장 35%할인, 배달 25% 할인되네.
(피자헛은 포장 40%였던듯..)

워낙에 할인을 하니까
할인 안한 가격은 사먹을수도 없게되어
할인한 가격이 내 기준점이 되었다 ㅎㅎ

요즘 이태원 클라쓰로 핫한 박서준이 광고하는
30치즈&뉴욕스트립스테이크 피자!!

피자헛도 도미노 피자도 다 맛있어서
돌아가면서 시켜먹는중.. ㅎㅎ

피자헛도 치즈관련 피자가 있던데
도미노는 무려 30가지 ㅎㅎ
치즈종류가 이렇게나 많다니..

30가지 치즈?
모차렐라, 체더, 프로볼로네, 페터, 만체고, 화이트체더, 콜비잭, 에멘탈, 에그몬트, 크림치즈, 카망베르, 로마노, 스모크치즈, 숙성체더, 유기농체더, 고다, 리코타, 파르메산, 부라타, 블루치즈, 크리미고르곤졸라, 그뤼에르,탈레지오, 브리, 보코치니, 에담, 마스카포네, 그라노파다노, 몬터레이잭, 미몰레트 치즈.

나름 치즈 좋아하는데..
처음 들어본 치즈이름이 6가지나 되네 ㅎㅎ

배달오자마자 열어보니 뜨끈뜨끈~~
냄새도 너무 맛있겠다 ㅋㅋ
8조각으로 커팅되어있고 디핑소스 2개도 함께오는구나.

(연제토곡점은 왜 맨날 파스타에 포크 하나만 주는지 모르겠다;;사장님 이 글보시면 피자 혼자먹는사람 없으니 포크 두개좀 넣어주세요 ㅡㅡ)

30가지 치즈가 다 들어있겠지?

한 입 맛보니..
으악..
끝짱난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100 맛있다 ㅋㅋ

치즈 좋아하는 사람들이 먹으면 딱 좋아할 맛.
쿰쿰하면서 짭쪼름하고 달콤한맛도 나고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는 달달한 소스..
(먹다가 물렁뼈 나와서 놀랬다는건 함정)
썬드라이 토마토도 군데군데 들어가
새콤하니 맛을 올려주는데..
우와..
피자는 원래 다 맛있지만 이번 30치즈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피자는 완전 내 취향이다.
또먹고싶다 ㅜㅜ

치즈볼로네제 파스타는 언제나 아는 그맛. ㅎㅎ(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