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역 국밥집 - 고명화 돼지국밥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주문음식

연산역 국밥집 - 고명화 돼지국밥


연산역 근처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시간에 국밥이 먹고싶어 눈에보여 들어간곳..

바로옆에 진주돼지국밥?인가있던데
순대가 맛있어보여서 들어갔다.

나는 주로 순대국밥을 먹기때문에 ㅎㅎ

연산역 1번출구 스타벅스 근처에 있어 찾기쉽다.

" 손님의 건강을 위하여 저희 음식점에서는 이물질이 절대로 흡수되지 않는 세계 최초 무흡수 뚝배기(깨끗한 뚝배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뚝빼기 깨뚝ㅋㅋ

깨뚝에서 빵터짐..

돼지국밥하나 순대국밥 하나 주문.

먼저나온 돼지국밥과
부추 올린 순대국밥 ㅎ

소면주는데가 좋더라..
기본찬 ㅎㅎ
깍두기와 김치 새우젓과 다대기는 테이블옆에 준비되어있다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는거같아 새우젓과 다대기 많이 넣어서 먹었다 ㅎㅎ

그럭저럭 먹을만한 돼지국밥.
맛집까진 아니고 실패도 아닌 그냥저냥인 맛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