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신제품 크리스마스티아라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요기거리

투썸신제품 크리스마스티아라

투썸 신제품
크리스마스 티아라!

"부드러운 휘낭시에 빵 위에
헤이즐넛 맛이 나는 초콜릿 무스,
새콤달콤 만다린 쥬레,
바싹한 견과류가 함께 씹히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케이크 "




너무 이뻐서 크리스마스때 꼭 사야해 싶은데
피스 가격이 6800원이라니 ㅋ

35000원짜리 홀 케이크 사는게 낫겠다싶네


크리스마스 사진 찍기에는 정말 훌륭한 비쥬얼이다

케익 외부를 감싸고있는 초코렛 두툼하고
포장한거 들고오다 흔들거렸는데 다행히 무사했다 ㅋㅋ


반짝반짝 동글동글 너무 귀여운 디자인
오른쪽도 왼쪽도 맛있겠군 ㅋㅋ


사실 예쁜 케익들은 맛까지 믿을수가 없지만
이 케익은 뭐지?

첫입에 앗! 상큼한가? 싶다가
초코의 단맛이 상큼함을 중화시켜주면서 적당히 단맛을 내고,
견과류가 오독 오독 씹히고 (견과류는 없는게 개인적으론 더 맛있었을듯)
휘낭시에는 쫄깃쫄깃 또다른 식감!

한가지 케익에서 여러가지 맛들이 각각 표현되는데
섞여서 이상한 맛이 아니라 기분좋은 다양함 ㅋ


무스 부분만 있으면 자칫 느끼할수도 있는데
하단 빵이 그런부분을 잡아준다

빵이 생각보다 부드럽지않고 쫀득한 느낌이고
케익보다 더 달다 ㅋㅋ

조금만 덜 달았다면 100점이겠지만
80점정도 줘야겠다

친구들이랑 파티할때 사야겠어 ㅋㅋ
재구매 의사 있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