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신제품-스노우블랙벨벳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요기거리

투썸 신제품-스노우블랙벨벳

오랜만에 만나는 투썸 신제품 케익!
스노우블랙벨벳!
믿고 먹는 투썸케익이라 보자마자 바로 구입 ㅎㅎ


케익이 점점 더 비싸지고 있는거같다
부담스러운 조각케익 가격 6500원 ㅋ

그래도 돈주고사먹기 아깝지않은 퀄리티 ㅎㅎ


투썸스노우 블랙벳벳 6500원


이름에 벨벳이 들어가있어서
투썸 레드벨벳과 비슷한가 싶었는데..
크림부분은 비슷하나 빵은 레드벨벳에 비해 덜 꾸덕한 느낌..
체리는 두갠가 들어있었다

전반적으로 맛이 나쁘진 않으나
레드벨벳이 더 나은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