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먹는 반찬추천(도톰동그랑땡,야채믹스)
본문 바로가기

소꿉놀이/오늘뭐먹지(주부1단요리)

간단하게 먹는 반찬추천(도톰동그랑땡,야채믹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반찬 추천

1.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

시판 동그랑땡은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도톰동그랑땡은 다른제품들과 달리 손수 만든거같은 식감이다.
이름처럼 도톰하고 햄스럽지않은 고기맛에 고기육즙(?)까지도 느껴진다.
간단하게 구워먹기에 햄보다 건강할것같은 맛.

* 도톰 비비고 동그랑땡은?
재료 그대로의 다채로운 맛과 음식에 대한 깊은 정성이 담긴 조선시대 양반가 정통 한식을 현대식으로 구현했다. 풍부한 육즙/ 당근,양파,부추를 듬뿍 넣어 살아있는 아삭한 식감/ 5가지 첨가물 무첨가로 더욱 건강한 맛이다.



2.  코스트코 냉동야채

평소 야채를 잘 안먹는데..
뭔가 건강을 위해 억지로라도 먹어야겠다싶을때 내가 먹는 방법. 코스트코 냉동야채 볶아먹기 ㅋㅋ

stir fry vegetableblend.

브로컬리,그린빈,버섯,노란당근,당근,피망,완두콩,마,양파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스페인 여행갔을때 볶은 야채가 너무너무 맛있길래 그때 푹 빠져서 냉동야채로 해보니 비슷한 느낌이라 자주 만들어먹는중 ㅋㅋ
주 재료는 냉동야채+올리브오일+허브솔트(또는후추+소금)

꼭 올리브유를 써야한다.
엑스트라버진으로 ㅎㅎ

야채를 올리브오일에 볶아 소금후추뿌리면 되는데 나는 허브솔트를 좋아해서 허브솔트로 대체~
익을때까지 볶아주기만 하면 끝이다.
이게 뭐라고 그렇게 고소하고 맛있다 ㅋㅋ

'소꿉놀이 > 오늘뭐먹지(주부1단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치전 만들기(초간단)  (0) 2019.05.01
간단 야채죽 만들기  (1) 2019.04.29
된장찌개 끓이기  (0) 2019.04.24
(초간단) 야채볶음밥 만들기  (0) 2019.04.17
아보카도 먹는법  (0) 2019.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