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퀸즈캐롯 케이크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요기거리

투썸 퀸즈캐롯 케이크

투썸 캐롯 케이크 가끔 사먹는데,
리뉴얼되서 더 커지고 이름도 바뀌었다
(당근초코렛이 작아져서 좀 아쉽네)
크기가 커져서인지 가격도 올랐네 ㅋㅋ
한조각에 6500원이라니..
요즘 케익 사먹기도 겁난다 ㅎ

비닐을 벗겨내니 당근케익의 자태가 ㅎㅎ

캐롯케익에 코코넛 가루도 살짝 뿌려져있다.

당근은 초코렛이고~

리뉴얼 전에는 시나몬 향이 났는데 퀸즈캐롯은 시나몬 향은 안나고 약간 상큼달콤한 오렌지 향이 더 나는거같다. 기분탓인지 케익도 더 촉촉한 느낌이고..
견과류도 씹히는데 뭔지 모르겠네..호두인가?
ㅎㅎㅎ

맥주랑 먹었다 ㅋㅋㅋ
케맥 ㅋㅋ(케익+맥주)
예전에는 초코렛이랑 맥주 자주먹었는데,
케익이랑 맥주조합 나쁘지않네 ㅎㅎ

달지않고 느끼하지않고 담백한 퀸즈캐롯 케이크,
 완전 내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