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호떡만두(피자,불고기,크림치즈)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요기거리

고메 호떡만두(피자,불고기,크림치즈)

고메 호떡만두
(피자, 불고기,크림치즈)

핫도그 사려고 온마트 들어갔다가 신제품 호떡만두 3종 있어서 구입해보았다~
호떡과 만두의 중간느낌 ㅋㅋ

하나만 살까 하다가 이벤트도 하길래 2만원어치 질러버림 ㅋ

특별한 미식의 경험 고메 호떡만두 ㅋ
3가지 맛이다.
불고기, 피자, 크림치즈맛.
쫄깃한 반죽과 겉은 바삭한 식감은 공통.

피자 호떡만두에는 스위트콘과 블랙올리브가 들어가있거 토마토소스에 모짜렐라도 있다.

크림치즈 호떡만두는 쭈욱 흐르는 부드럽고 담백한 크림치즈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입안가득  퍼지는 맛.

달콤하누불고기 소스를 넣은 불고기 호떡만두.

# 고메 호떡만두 조리법

먼저 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서 1분정도 예열한다. 약간 넉넉한느낌으로 부어주었다.

배고파서 종류별 4개씩 꺼냈다
냉동상태에서 조리해야한다~~
(12개를 한번에 구우면 안될듯..난해버렸다 ㅜㅜ)

살짝 달궈진 팬에 넣어 자주 뒤집어줘야 한다고 한다.

불이 많이 약했는지 생각보다 늦게 익었다.
5분정도 하면 된다고 적혀있는데 더걸린거같다.

여러번 뒤집기.

살짝 노릇함이 보인다

초조한(?)마음에 불을 더 세게 켰더니
살짝 타버렸다 ㅋㅋ

그덕에 겉은 바삭바삭.
탄맛은 다행히 나지않는다

이건 피자맛..속이 좀 덜 차있다

이건 크림치즈맛.
디저트같은맛이다. 울아버지는 안좋아할맛. 그러나 나는 맛있다

불고기맛은 달짝지근..아이들도 좋아할듯

어떤 반죽은 옆으로넓고
어떤건 작게 구워졌는데
후라이팬 자리가 부족해서였던거같다.
자리 넓게주고 살짝 눌러서 크게 구우면 더 맛있을거같다.
반죽은 광고처럼 쫄깃쫄깃하긴한데,
뭔가..너무 인공적인 쫄깃함이랄까?!?!--

맥주안주로 먹었는데,
간식으로도 나쁘지않을듯.

많이 들어있어서 몇 번은 더 먹을수있겠다.
속이 더 차있다면 강력추천이겠지만 약간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그냥저냥 궁금하면 사먹어 볼 만한 정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