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라식 후기 - 3년차
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용후기

스마일 라식 후기 - 3년차

스마일 라식 수술한지 약 3년이 되어간다.
얼마전 건강 검진을 하고 시력이 나와서 오랜만에 스마일 라식 경과 후기 작성해야겠다.


# 스마일 라식

각막 상피를 벗겨내는 라섹이나 각막 절편을 만들어내는 라식이 아닌 두가지의 장점을 섞은 스마일 라식.
스마일 같은 모양" ) "으로 2~4mm정도 각막을 절개하는 방식이다


건강검진 시력검사 결과는
왼쪽눈 1.2
오른쪽 눈도 1.2

ㅎㅎㅎㅎㅎ

시력이 나빠지지 않은 느낌이 나긴 했지만 내심 걱정은 했었는데 오히려 수술 1년뒤보다 시력이 좋아졌다!!
요즘 인공눈물도 안넣는데..
그나마 수술 뒤로는 눈 건강을 조금 신경써서 모니터 오래보면 눈을 좀 쉬고 멀리 볼 수 있을때 멀리보고..산과 하늘을 자주 봐서 그런가 ㅋㅋ

노안이 오기 전까진 시력 걱정 안해도 될거같다 ㅎㅎ

수술하기전엔 수술했을때 얼마나 아플지, 회복은 얼마나 걸릴지, 재수술 하게되진 않을지, 금방 다시나빠지는건 아닌지..이런저런 걱정에 사람들 후기 많이 찾아봤었는데 수술이 잘되서 까맣게 잊고살았다.

라섹수술한 친구가 두 명 있는데 한명은 시력이 약간 나빠졌고 한명은 시력나빠져 재수술...
나는 비교적 잘 회복되어 잘 살고있다 ㅎㅎ

스마일라식 고민되시는 분들은 병원 잘 알아보고 하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