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주문음식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피자헛에서 온 광고문자!


신제품 포장 50% 쿠폰 ㅎㅎ

신제품 포장 40%는 워낙 흔해서
이제 할인된 가격이 정가처럼 느껴지고
할인없이는 먹지않는 피자헛..

한동안 안먹다가 50%할인 문자보고 포장해왔다 ㅋ

라지사이즈 피자에 1000원짜리 포켓엣지변경, 사이드 50% 추가구입도하고
총 23,450원 나왔다

피자 하나 시켜먹던 가격에 파스타까지 ㅋ




비쥬얼 나쁘지않네..
통마늘 들어있고 스테이크소스맛 나는 소스..
그리고 저기 검정색 큐브가 스테이크인듯??
보기엔 맛있게 생겼는데
스테이크 조각이 기름이 많아 질겅거려 몇개나 씹다 뱉았다..;;

맛은 나쁘지않은데 고기때문에 마이너스 ㅋ
스테이크와 새우가 함께있어 맛있긴 하더라.

전반적으로 토핑이 적어 납작한 피자가 아쉬울따름.

(우리동네 피자헛이 토핑을 너무 적게 올리는거같다
이사오기전 집근처 피자헛은 안그랬음)


함께 주문한 상하이 파스타.
뭔가 짬뽕처럼 해물맛나는 파스타.
느끼한(?)피자 먹을때 같이 먹으면 참 맛있다 ㅎㅎ

어쨌든,
블랙알리오 스테이크피자 재구매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