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xBT21 스텐컵
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용후기

투썸플레이스xBT21 스텐컵

<< 투썸플레이스 × BT21 스텐컵 >>

투썸 인스타 보다가 알게된 신제품~
BT21은 방탄소년단이 만든 캐릭턴가? 뭐 그런거다

투썸과 우주스타(?) BT21의 만남?!


사실 난 방탄 소년단 좋아하지도않고
멤버도 모르지만
노래는 들어봤고 뉴스에서도 많이보긴했지 ㅎㅎ

새로나온 음료를 구입하면
피규어 스텐컵을 만원에 살수있다고한다!
인스타 보니 종류별로 지르고싶지만..
귀여워서 하나만 사는걸로 ㅋ

어차피 신제품은 나올때마다 한번씩 사먹어보니 컵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 ㅎㅎ

음료는 5800원이다.
크림치즈가 올라가서 비주얼이 좋구먼..
딸기나 초코는 아는 맛일 것 같아서
크림치즈 후르츠피치티를 샀다.

밑에는 투명하고 위에는 크림이라니..
크림은 사실 내 취향이 아니었고
밑에 티는 완전 취향저격 ㅋ
후르츠칵테일같은게 있어 씹히는 맛이 좋고, 히비스커스같은 향이 났다.

따로 먹어보고나서 빨대로 휘휘저어 섞어먹어보았는데(섞기전에 살짝고민했다. 크림만 둥둥 뜰까봐 ㅋ)
섞은것도 맛있었다.

그리고 컵은 뭐 살까 보면서 M이랑 T중에 한참 고민하다
M으로 골랐다.
캐릭터 약자인가보다.

이 캐릭터 이름은 "망"
망아지인가??ㅋㅋ

하트모양 돼지코ㅋ
색이 제일 마음에들어서 골랐다

내부는 스텐으로 되어있어서 음료 시원하게 먹기에 좋을 것 같다.
뜨거운물 넣으면 몸통이 다 뜨거워지려나??

뚜껑은 밀폐되는게 아니라 그냥 덮는 용도.
사무실에서 쓰기 좋을거같네 ㅎㅎ
(사무실엔 아까워서 안가져가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