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건강식품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

요즘 꾸준히 먹고 있는 유산균.
임산부라 철분을 잘 챙겨먹어야하는데,
철분을 먹으면 변비가 잘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유산균도 잘 챙겨먹어야 한다고 한다.

철분 먹기전부터 부담없이 먹던 유산균.

온라인으로 세통인가 세트 구입했었다 ㅎㅎ

20억 생 유산균에 들어있다고하네.
CJ에서 나온 유산균도 종류가 너무많다;;
예전엔 하늘색 봉투에있는 김치유산균인가..먹었던거같다

유산균 20억마리가 많은건줄 알았더니 100억마리 들어있는것도 있었네 ㅋㅋㅋ

# CJ 20억 생유산균 특징

1. 4중 코팅기술
4중 코팅으로 유산균 보호막을 형성해 생명력 강한 유산군이 됨

2. 특허 유산균CJLP243
글로벌 9ㄱ개국 특허와 세계적인 학술 논문지 SCI듭 논문 등재로 확인한 강한 생명력의 유산균

3.SYN Biotics Fomiula
유산균의 장 내 정착을 돕는프리바이오틱스 성분 함유

4. 이산화규소 무첨가
온전한 유산균을 제공하기 위해 고결방지제(이산화규소)무첨가

한통에 30포 들어있고
10포씩 비닐포장.
뜯는 곳 점선따라 손으로 찢으면 잘 찢어진다


설탕보다 조금 더 가루같은 느낌.
달달한 맛에 아주약간 요거트같은 맛이난다.
거부감 드는 맛은 아니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맛.

유산균의 먹이인 포도당이 들어가서 단맛이 나는거라고 한다

# 유산균 보관방법
실온보관
(살아있는 유산균제로 온도에 민감하니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

난 먹을때 냉장고에 넣고 보관하긴하는데
실온에 둬도된다는게 신기하다 ㅎㅎ


# 유산균 권장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포


유산균 먹고 바로 신호가 온다거나 그런건 없지만
꾸줂하게 먹으면 장 건강이 좋아지고
장이 건강해야 면역도 좋아지니 열심히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