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대만가오슝 - 하워드플라자호텔,시티바이크(공공자전거)
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해외여행) 대만가오슝 - 하워드플라자호텔,시티바이크(공공자전거)

하...
가오슝 호텔..

<가오슝 호텔>

이래저래 검색하다 최종 예약하려고 했던 호텔은 두아 또는 H2O중에 고민했는데..
고민중에 두아로 결정!
.
.
.
.
but..
가기 며칠 전 오버부킹이라고 대체호텔을 안내해주었다..
이미 날짜가 다가와 다른호텔은 너무 비싸져있고..
울며 겨자먹기로 대체해준 가오슝 하워드플라자 호텔로 감..

http://www.howard-hotels.com.tw/en/kaohsiung/accommodations/rc-executive-single/

MRT역에서 너무 멀어 10분을 캐리어를 끌고가는데 힘들었다..
그나마 호텔내에서는 라운지(?)도 이용가능한 프리미엄급(?) 룸 컨이션으로 침대크고, 소파크고,공간많고,화장실컸다 ㅋ

조식은 5층뷔페식 30층 라운지전용 이용가능한데
둘다별로였어 ㅜㅜ

30층은 조용하긴한데 먹을게없음 ㅋㅋ
직원들은 친절하지만 여튼 호텔 비추..
넓은거말곤 좋은게 없네..


호텔이 MRT에서 멀어...
시티바이크 사용법 알아보고 둘째날은 시티바이크 이용 ㅋㅋ


<시티바이크>

이지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사용
30분이내 사용시무료. 시간초과시 금액있음.
중국어를 전혀 몰라 어려울줄알았는데 영어만 알면되더라. 아주간단한 영어만 ㅎ



language를 영어로 선택하고

Credit Card 누른 후

신용카드를 넣었다빼면 CVC 세자리 입력하라고 나온다 입력후에



Rent 키를 누르고 yes 한번 누르고나면 원하는 자전거 번호 누르면 됨



그러면 빨간불이 깜빡깜빡거리는데 40초인가 지나면 불이 꺼지니 연결된 고리를 빼서 사용하면 된다


30분이 초과되면 요금이 발생되고
(3분지나서 5대만달러 냄 ㅋㅋ)
30분 안으로 반납하고 똑같은 절차로 Return하면 반납됨 ㅎㅎ

https://www.c-bike.com.tw/Portal/en-US/Station/List
위사이트에서 반납할 위치 확인가능하고
앱으로 확인해도 된다
난 앱 헷갈려서 저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 ㅋ

다리도 안 아프고 잘 활용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