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대만 가오슝 - 둘째날
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해외여행) 대만 가오슝 - 둘째날

가오슝 2박 3일은 하루만 더 있음 정말 다 보고 갈거같은데.. 아쉬운 일정이다.

가고싶은곳이 치진섬,불광사,용호탑(호수포함)인데,
이래저래검색하니 불광사는 꼭 가야할거같아 먼저 정했다. 나머지는 일정 봐가며....


불광사 가기.

쭤잉역 1번출구 나오면 바로보이는 2번정류장에서 줄서서 기다리면 된다. 30분간격으로 오는거같다.

직행버스라 바로간다 사람들 내릴때 같이내렸다
(참고로 돌아올때는 내린곳에서 타면됨)

불광사 오길 잘했다.
정말 큰 기념관 규모에 놀랐네..사진으로는 다 담아낼수가없다
불교신자는 아니지만 가오슝가면 꼭 가보길 추천하는 곳..ㅎ

입구쪽 기념품파는곳에서 빵하나 사먹고 스벅에서 커피랑 스펀지 치츠케이크..(케이크 맛있다 ㅜㅜ치즈빵이라는말이 맞을들 ㅋ)

285  스벅

한신아레나로..(쥐단역)

1072.5 딘타이펑

아레나 지하1층에 있다.
가면 번호표 받으면되는데 사람인수얘기하고, 한국사람이냐고 물어보더니 한글 메뉴판과 번호표를 준다 ㅎㅎ 약20분 기다림(기다리는동안 다른코너들 구경)

글만 보고는 메뉴 알수없으니 카운터옆쪽 메뉴판 참고해 미리 주문지 작성하면 들어갈때 직원에게 주면된다. 자리잡으면 주문 확인하러 오는데, 내부 정말 크다 ㅎ




택시130
구글맵 보여주고 택시타고 용호탑 도착
쥐단역에서 35A또는35B버스타도 가깝다

가까이서보면 크긴한데 귀엽게생겼다 ㅋ
용으로들어가고 호랑이로나와야 액운을빼고 행운을 준다는구만..

위로 올라가니 생각보다 높았다 ㅎ


그다음
버스타고..

한신아레나가서 시간보내기..
지하1층
30 홍루이젠샌드위치
하나 사먹고



8층 카페가서 팬케익 사먹었다
682 카페델솔

백화점이라그런지 가격은 우리나라와 비슷하고 자리는 편안했으나 팬케익 나는 맛없었다 ㅋㅋ



루이펑 야시장
하..
사람 너무많다..오락+야시장 인데 골목 너무좁고..호호미 소보루는 맛있었다. 야시장 별로였음 ㅋㅋ


30 호호미소보루

돌아오는길 세븐일레븐에서 파인애플맥주,포도맥주구입

74 맥주

급 피곤해서 맥주는 한국 가져와서 먹었다 ㅋ 맛은있는데 완전 탄산음료맛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