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아이스슈 위글위글 콜라보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과자등등

투썸 아이스슈 위글위글 콜라보

요즘들어 처음보는 제품들이 많이보이는 투썸.
여름디저트라고 아이스슈를 판매하고있다.


슈크림빵처럼 생겼는데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고한다.

아이스샌드는 예전에 비슷한거 먹어본적이 있어서
아이스슈만 구입했다

비닐포장지를 뜯어버렸네.
위글위글 너무귀욥..
아기들도 좋아하고 나도 좋아함 ㅋㅋㅋ
cu에서 백도 나왔던데 실제로 본적은 없고
투썸에서도 나왔다면 좋았을텐데 ㅎㅎㅎㅎ

가격은.
아기주먹같이생긴 슈 4개에 6200원.
한개 1650원꼴?
6200원이면 케익값이랑 비슷하다 생각했는데
개당 가격을 생각하니 역시 저렴하진 않네 ㅎㅎ


아이스슈는 생각했던 맛 그대로다.
나쁘지않음. 먹을만함 ㅎ재구매의사있음 ㅎ

초코는 사진찍는걸 깜빡..
아이스크림 엔초랑 비슷하더라 ㅋㅋ
초코가 많이 묻어있어거 먹기가 상당히 불편하다..
차라리 아이스슈 4개만 있으면 좋을듯..
아님 겉면에 초코를 바르지말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