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M) 아기과자 멈멈(mummum) 베지터블
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이유식,간식

9M) 아기과자 멈멈(mummum) 베지터블

아기과자 멈멈~

달달한 과일이랑 요거트도 많이 먹이고..
기본 쌀과자는 담백하기만해서인지 요즘 막 좋아하는 느낌도 없고 조동 언니가 추천해서 구입한 쌀고자 멈멈.

나만몰랐지 유명한 과자인듯?ㅋ

직구가 저렴하다해서
로켓직구 무료배송인김에 하나만 주문했다.

쿠팡은 매번 가격이 바뀌어서
나는 3040원에 구입했는데 지금은 3150원이네 ㅎ


여러가지 맛이 있던데 나는 오리지널말고 야채맛으로 ㅎ

케일, 당근, 시금치,양배추가 들어가있다고한다


두 개씩 개별포장된게 12개 들어있다 ㅎ
양은 적지만 하나씩 들고다니기에 딱이라 생각했는데
(들고다니면 좀 부서진다)
우리아기가 아직 한번에 두개를 안먹네..
하나 뜯어두면 하나는 난감..
내가 하나씩 먹기도하는데 맛있더라 ㅋ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ㅎ

 

납작한 떡뻥 모양인데
딱딱하다해야되나 바삭하다해야하나..
근데 또 신기하게 입에 넣으면 잘 녹는다 ㅋ


아랫니 두개 난 울애기..
과자 똑똑 부숴먹는거 너무귀엽다 ㅋㅋ
근데 문제는 한개도 다 안먹을때도 있다는거..
먹는거 좀 오래걸린다 ㅎㅎ

맛도좋고 아기도 잘 먹어서 좋은데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지라
다른과자도 다(?) 먹여보고 제일 좋아하는걸로 계속 사줘야지..
(멈멈 종류도많고 거버도 비슷한 과자가 있던데 사봐야겠다 ㅎㅎ)


베이비멈멈 라이스 러스크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