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거본 꾸이큰통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과자등등

머거본 꾸이큰통

머거본 꾸이큰통 1+1 행사할때 구입했다ㅋ
지난번 행사때 고민하다 놓쳤는데 이번에 알게되자마자 구입 ㅎㅎ
큰 사이즈 두 통에 9900원 무료배송이었다 !
한통에 5천원~6천원 정도로 판매하는것도 있던데(배송료별도) 완전 싸게산건 아닌듯??ㅋ

한 통에 290g들어있고 연육 80.58%

쥐포맛 나는 과자인듯 쥐포인듯 과자같은 너 ㅋ

직사광선을 피해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후 즉시 드십시오?
이많은걸?ㅋ

개봉하고 며칠 안갈것같긴 하다 ㅎㅎ

과자보다는 몸에 덜 나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뭐래?)
쥐포라그런가 ㅋㅋㅋ


짭쪼름하고 바삭한게 맥주안주로도 좋을텐데 지금은 맥주를 못마셔서 탄산수와 함께 ㅎㅎ

한번 열면 멈출수 없는 맛이지만..
자제해야지


1+1 자주 하는건 아니라서 보이면 바로 구입해야겠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