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로 햄버거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이글로 햄버거 만들기

<< 베이글로 햄버거 만들기 >>


자주 만들어먹는 브런치겸 간식 햄버거..ㅋ

베이글이 있어 식빵대신 베이글 이용해서 만들어봤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냉동감자도 함께먹으니 비쥬얼이 나쁘지않구만 ㅎㅎ

패티 작게 만들어서 모닝빵에도 넣고 ㅎ


다진소고기 많이사놨다가 소분해서 냉동해놓고
먹고싶을때 미리 해동해 자주 만들어먹는 햄버거 ㅎㅎ



# 햄버거 재료
- 빵 (베이글.식빵.모닝빵 상관없음)
- 다진소고기
- 양파
- 계란
- 부침가루
- 소금후추
- 치즈 (에멘탈,체다치즈) 에멘탈 없어도됨
- 허니 머스타드 소



# 햄버거 만드는법

다진 소고기에(200g정도) 계란 1개 , 다진양파(고기의 1/4정도 양이면 됨), 소금, 후추, 부침가루(두스푼)를 넣고 잘 섞어준다

부침가루 양으로 농도를 맞춰주면 된다
두스푼 가득히 넣었다

그다음 팬에 올리브오일로 양파를 볶아준다

빵도 반으로 커팅해서 살짝 구워준다


구워진 방에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바르고

에멘탈치즈 > 양파 > 패티 > 체다치즈 순으로 올려준다.

윗부분 빵에도 소스를 발라주고
덮어주면 완성~~


사이드 감자는
코스트코 냉동감자 사용 ㅎㅎ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깔고 15분 돌려줬다.

햄버거 신경쓰느라 제대로 못봤는데
15분 시간이 문제였는지
종이호일이 문제였는지 약간 눅진하게 되어버렸다 ㅜㅜ
호일을 넣으면 안넣고 하는거보다 더 돌려줘야하는데..

귀찮아서 더 안돌리고 바로 먹었다 ㅎㅎ


베이글로 만든 햄버거와 함께
감자에는 차마산 치즈가루 솔솔 뿌려주면 완성!

베이글이 생각보다 질기지않고 잘 잡아주어
햄버거로 먹어도 괜찮았다 ㅎㅎ

뉴욕에 베이글 샌드위치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잘 먹은 한끼 ♡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