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그뤼에르 치즈 무스 케이크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요기거리

투썸 그뤼에르 치즈 무스 케이크

<< 투썸 그뤼에르 치즈 무스 케이크 >>


엄마 생일에 구입한 투썸 그뤼에르 치즈케이크~
내가 먹고싶은걸로 골랐다 ㅋ

가격은 32000원.

초 꽂기전에 사진 찍었어야했는데 깜빡하고 초를 꽂아버렸네 ㅎㅎ

케익 처음 샀을땐 빨간 말린라즈베리(?)가 위에 있었는데 하나도 고정이 안되고 다 떨어져있다;;
검정가루도 흩어져있고..
흔든것도 아닌데..
제조 실수인지 원래저런건지..
라즈베리 고정을 안한거라면 문제가 좀 있는듯 ㅎㅎ
오늘따라 케익 옆구리는 왜이리 하얗게 보이는지 ㅋ

실물이랑 이미지 차이가 많네 ㅋㅋ

외부는 초코 크런치지만
내부는 빵, 그뤼에르무스, 오레오쿠키같은게 들어있다.

무스케익이라 살짝 얼린 상태로 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맛있다.

빵도 섞여 있어서 느끼하지않고 혼자 한 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질리지않는 맛이다


오랜만에 먹었더니 더 맛있는거같기도하고 ㅎㅎ


그리고 중요한!
케이크 먹을 때 주의사항!
초코가루, 크런치 치아사이 끼임주의/입술주변 묻음 주의 해야된다 ㅋㅋㅋㅋㅋㅋ
가족이나 아주아주 친한친구사이에만 먹는걸 추천한다 ㅋㅋ

조심히 먹어도 다 끼어있으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