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신제품 에이드 2종 (자두에이드,패션후르츠파인애플에이드)
본문 바로가기

먹어본것들/과자등등

투썸 신제품 에이드 2종 (자두에이드,패션후르츠파인애플에이드)

투썸 에이드2종이 새로 출시됐다!!
자두에이드와
패션후르츠 파인애플 에이드 ㅎ

공식 인스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자몽에이드는 원래 있던 음료..
투썸 자몽에이드가 맛있어서 이번에 나온 에이드 2종도 기대하며 먹어봤다 ㅎㅎ

둘다 가격은 5,800원

자두에이드
:청량한 탄산에 달콤한 자두가 어우러진 에이드

이미지컷과
실제 구입한 음료는 거의 비슷했다.
비쥬얼은 100점 ㅎㅎ

맛은??

너무기대했나..ㅋ
덜익은 자두 먹을 때 처럼 새콤달콤하다.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 맛..더 달아야하나..밍밍하다 해야하나 시큼하다 해야하나..ㅋㅋ
2% 부족한 맛이다 ㅎㅎ


그다음

패션후르츠 파인애플 에이드
:상큼한 패션후르츠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만난 시원한 에이드


이것도 이미지컷과 메뉴가 거의 흡사 ㅎㅎ

맛은??
새콤새콤 ㅋㅋ자두에이드보단 더 맛있는것같다.
근데 패션후르츠 씨가 생각보다 너무 많다 ㅋㅋ
씹어먹다 도저히 안되서 하나하나 걸러냈더니 무진장 나오네..ㅎㅎ


여름에 한 번 쯤 먹어볼만한 음료 두잔 ㅎㅎ

그래도 나는
자두에이드나 패션후르츠파인애플에이드보다
자몽에이드가 더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