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본것들/요기거리

노 모어 피자 (반반피자) 먹어봄

또로또로록 2023. 8. 25. 10:26

노 모어 피자 (반반피자)

피자헛 도미노 위주로 피자 사먹는데,
배민앱에 다른거 없나 검색하다가 발견한 노모어피자



후기 찾아보니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리뷰도 읽어보고 반반피자 큰사이즈로 주문했다
(맛 고르고나니 3만원 정도 나옴)

내가 고른건
옥수수 새우피자랑
바질 마스카포네 뇨끼피자

후기찾아보니 옥수수새우피자 다들 맛있다그러고
바질마스카포네는 평은 갈리는데
내가 바질 좋아해서 주문 ㅎㅎ

새우피자 매콤하니 맛있고
(매운건 아니고 맛있게 맵다)
빵도 맛있는데
옥수수를 너무 까맣게 태워서 약간 찝찝했으나 다 먹었음 ㅋㅋ


바질피자는
뇨끼를 궂이 올린 이유를 모르겠다 ㅎ
특이하긴함 ㅎㅎ
바질 좋아해서 그런가 맛있음 ㅎㅎ

두개 같이 주문하면 바질먼저먹고 새우먹어야 두가지맛을 다 느낄듯
(새우옥수수는 간이 쎄니까)

전반적으로 만족해서 또 주문할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