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본것들/요기거리

고메 숯불향 오븐구이

또로또로록 2023. 5. 21. 07:46

고메 숯불향 오븐구이

맛있을거같아 샀는데
배송후 조리방법을 확인하니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굽고
양념과 다시한번 볶어야한다..

난 바로 굽기만하면될줄알았는데
처음에 뜯었다가 냉장고에 다시 넣어버렸다;;ㅋ

마음의 준비(?)를 하고
며칠뒤 제대로 조리시작.ㅎ

다시읽어보니 전자렌지 조리법이 간단하긴하네.


그래도 오븐구이처럼 먹고싶으니 에프에 돌려야지 ㅎ


양이 생각보다 너무 적다 ㅋ


에어프라이어 예열없이
155도에서 9분돌렸다
(설명서완 다르게함 ㅋ)


노릇노릇 맛있어보이게 구워짐 ㅎ


팬에 옮기고
미리 미지근한물에 해동중이던 소스도 부었는데


소스양이 엄청나다 ㅋ


닭 덩어리가 크고 소스도 많길래
볶으면서 닭은 작게 잘랐다
(나중에 먹을때보니 역시나 큰거보다 작은게 맛있었음)


양념이 많아 좀 졸였는데
먹다보니 양념도 다 먹었다 ㅋㅋ

생각보다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있음 ㅋ

(닭이 부들부들 닭가슴살 식감이었다)

다음엔 아주 잘게 잘라서 밥반찬으로 먹어야겠다
맥주안주로 먹었는데 굿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