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임신육아기록

9M 일상) 이마트 문센_토리토리 오감노리_9개월아기

또로또로록 2020. 10. 18. 07:44

이마트 문화센터 토리토리 오감놀이에 다녀왔다.

가을학기는 9월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2단계등으로 한달 미뤄졌다가 10월에 다시 시작..

가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했는데
복직전에 아기랑 문센 다니려면 지금밖에 없을것같아서 마스크 끼고 조심하면서 다니려고한다..

불쌍한 울애기.. 한살이 마스크 쓰고다녀 ㅜㅜ
(그와중에 잘쓰는 착한딸..)



문센수업은 45분정도 진행된듯.
2달이라그런지 재료비는 2만원 따로냈다.


이름표 가슴에 붙여놓고 선생님이 이름을 불러줘서 좋더라 ㅎㅎ
(예전에 일일강의 다른데서 들은적있었는데 이름표는 없었다)


아기들 집중력은 30초라고한다;;
그림카드를 보여주면서 똑딱 소리를 내며 선생님이 그림을 넘기는데 신기하게도 초 집중해서 보는 딸램 ㅎㅎ


그다음 비누방울~~
울 딸은 만9개월만에 처음으로 만난 비누방울..
아기들이 엄청 좋아한다던데 ㅎㅎ
처음 1분정도는 그냥 지켜보기만 하는것 같더니
비누방울이 가까이 오니 막 만지려고 하고 잡으려고 하고..
귀여웠다 ㅎㅎ
비누방울이 전분으로 만든거라나?
아기들에게 무해하다고 한다.
(전분리라그런지 머리에 나중에 하얗게 약간 남았더라)
짐보리 비누방울이라는데 나도 사서 목욕할때 해줘야겠다

파리채로 파리잡기~~
톡톡 쳐서 잡는것 보다
파리채 흔들흔들을 더 좋아하는듯 ㅋ

신남 딸램 ㅋ


개구리 모자도 쓰고
개구리 알을 찾아 모자에 담아보는 놀이도 했다 ㅎ

안그래도 공 좋아하는데..
안놔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공은 잘(?)돌려줬다 ㅎㅎ



수업끝나고받은 오늘 놀았던 색 한지와 가을학기 놀이주제 ㅎㅎ
안빠지고 다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