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임신육아기록

D+179 아기수영장 베이비 엔젤스 다녀옴 ㅎㅎ

또로또로록 2020. 7. 17. 06:42

D179 아기수영장

6개월 다되가는 우리아기..
키가 커져서 목튜브로는 욕조에 발이 닿아 집에서 수영하기가 힘들어졌다

그래서 아기수영장 베이비 엔젤스 다녀왔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있는 베이비엔젤스.
백회점 4층 아쿠아몰쪽에 있다.

전화로 예약하고 가면되고,
11시부터 1시간 반마다 있는듯~

비용은 28000원(아기1명,보호자1명)
보호자 추가하면 인당 3천원 추가다 ㅎㅎ

아기는 36개월까지만 가능.

수영1시간 + 놀이방 1시간무료





나는 2시 예약하고 방문했다.
보호자는 양말을 필수로 들고가야하고(놀이방에서 맨발금지) 아기꺼는 특별히 가져갈건 없더라. 기저귀는 거기있는거 입혀줌 ㅎㅎ

먼저 낮은 풀에서 물 적응시간을 갖고 수영장에 들어가는데, 평소 물을 좋아하는지라 잠깐 앉았다가 수영장에 바로 갔다 ㅎㅎ

4가지 튜브 타보고
깊어서 아기 다리도 안닿고
장난감도 많고..
40분을 신나게 놀았다 ㅎㅎ

수영후 목욕용품도 다 있어서
거기있는걸로 사용했고

플레이존에서도 놀았다 ㅎ

아기라 할수있는게 없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놀더라는..ㅋ

아 그리고 안쪽에 수유실도 있다 ㅎㅎ

롯데백화점 광복점 수유실은 8층 닥스키즈매장 뒷쪽에 ^^

https://youtu.be/qf6vEAieZ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