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임신육아기록

아기촉감놀이) 2. 볼풀장

또로또로록 2020. 7. 15. 11:55

키즈카페 갔다가
아기가 볼풀장에서 잘 놀길래
집에도 하나 만들었다 ㅋ


저렴한 작은 사이즈 물놀이 목욕풀장은
지마켓에서 할인쿠폰 사용해 6910원
200개짜리 파스텔톤 공은
쿠팡에서 9240원 ㅎㅎ

자전거 바람넣는 도구로(수동) 바람 넣는데도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린것같다.


풀장은 소독약 뿌려 뮬티슈로 닦아주고
공은 세탁기에 베이킹소다 넣어서 세탁해서 준비하기.


아기가 분명 저번에 잘 놀았는데
이상하다..
안에 넣어주자마자 싫어하며 칭얼거렸다 ㅜㅜ


두손에 공은 꼭 쥐고서 ㅋ
(손목까지 사용해 공 쥐고있는게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

공풀장이 불편한지 안에서는 안놀고
공만 몇개 가지고 논다 ㅜㅜ

다음날
사촌언니오빠 놀러왔을때
한 번 넣었더니 또 갑자기 잘 앉아있는..
오잉??

가고나서 다시 또 넣으니 싫어함..
뭐지 ㅋㅋㅋㅋㅋ

공은 한 10개만 넣어두고 안에 넣어줬더니 앉아는 있는데 좋아하진 않네.....

공풀장은 넣어뒀다가 다시 도전해야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