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임신육아기록

베이비엔젤스 광복점 방문

또로또로록 2020. 7. 13. 10:44

일주일에 한번씩
욕조에서 아기가 수영을 할 수 있게 해줬었는데
5개월쯤부터 다리가 바닥에 닿아서 수영을 하기가 애매해졌다 ㅜㅜ
그래서 아기수영장을 검색해보고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기수영장, 베이비엔젤스에 다녀왔다
위치는 4층 아쿠아몰

https://youtu.be/qf6vEAieZYs


수영 1시간+ 플레이존(키즈카페) 1시간 무료에
이용요금 28000원이다(아기1명,보호자1명)
어른 1명당 추가요금은 3천원씩..ㅎㅎ

36개월미만 아기만 출입가능하고
전화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야한다.
(어른은 플레이존 양말필수착용)

11시부터 1시간30분 간격으로 예약을 받던데,
1시간 수영후 도구들을 씻고 정리하느라 30분 여유시간이 있더라.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ㅎㅎ


수영하기전 얕은 물에서 워밍업 시간을 갖고


여러가지 튜브를 깊은(?) 물속에서 즐길 수 있다.
옆면이 투명인부분이 있어 아기다리까지 볼수있어서 좋았고 버블도 나오고 장난감도 많고 ㅎ
아기도 좋아하는것 같고 내가 더 좋았다 ㅋ


수영 다 하면 샤워후 밖으로 나와서
여러가지 장난감과 놀 수 있다 ㅎ

6개월 다되가는 아기는 키즈카페에서 놀기 힘들줄 알았는데, 어린아기용 키즈카페라 그런지 태워줄것도 많았고 아기도 좋아했다 ㅎ

볼풀장에 잘 앉아있길래
집에서도 놀려고 그날 바로 주문까지 ㅎ


아기랑 즐거운시간 잘 보내고왔다 ㅎㅎ


(롯데백화점 광복점 수유실은 8층 닥스뒷편엘리베이터앞)